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랜디스 도넛 연남점 홍대 맛집 RANDY'S DONUTS 추천 메뉴

by 해피인트 2024. 3. 26.
728x90
반응형

홍대 근처 연남동에 갈 때마다 한번 들려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어요.

연트럴파크 쪽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도넛 박스가 든 봉지를 하나씩 들고 다니는 거예요.

바로 유명한 도넛 맛집인 랜디스 도넛 연남점이랍니다.

 

이 앞을 몇 번 지나가면서 몇 번이나 포장을 해갈까 생각했지만 도넛 박스를 계속 들고 다니면서 놀다가 갈 자신이 없어서 번번이 포기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갈 때는 짐꾼 해줄 사람이 있어서 드디어 포장을 해왔습니다. ㅎㅎ

 

 

 

 

미국에서 시작한 국제적인 도넛 체인점인 랜디스 도넛은 역사가 70년이 넘는다고 해요.

한국에는 2019년 제주에 처음 체인이 생겼고 지금은 연남점, 가로수길점, 안국점과 대구와 부산에 각 하나씩 해서 총 6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매일 수제로 만든 도넛을 당일에 판매한다고 하니 역시 도넛 맛집답네요.

 

 

728x90

 

 

처음에 랜디스 도넛 연남점 오픈했을 때는 오픈런을 할 정도로 대기줄이 엄청 길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구매할 수가 있었어요.

주말 오후였는데 1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도넛 전문점답게 정말 많은 종류의 도넛이 있었답니다.

진열장 너머로 보이는 도넛들을 보면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가격은 2천 원대부터 4천 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클래식은 2천 원대, 디럭스와 팬시 라인은 3천 원대, 프리미엄은 3~4천 원대의 가격입니다.

요즘 워낙 빵값이 비싸고 일반 도넛 가게도 가격이 꽤  비싼 편이라서 그런가 보다 하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나중에 보니 랜디스도넛이 미국에 비해 가격이 꽤 비싸다는 논란이 있었다고 해요.

아니 왜 프랜차이즈들이 우리나라만 들어오면 가격이 뛰는 거냐고...

 

 

 

 

대기줄에 기다리면서 랜디스도넛 추천 메뉴를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사실 종류별로 하나씩 다 담아 오고 싶었지만 밥도 먹고 이미 커피에 빵까지 후식으로 먹은 상태라 많이 사기는 좀 부담스러워서 몇 개만 골라보기로 했어요.

 

 

반응형

 

 

보니까 박스에 4개씩 담기는 거 같길래 그렇게 구매를 해보기로 했죠.

대기줄 서있으면서 열심히 봤는데 막상 주문할 타이밍이 되자 왜인지 모르겠지만 막 떨렸어요. ㅋㅋㅋ

 

애플프리터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벌써 솔드아웃돼서 구매할 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고심해서 골라보았답니다.

 

 

 

 

출구 쪽으로 나오니 이런 포토존이 있었어요.

랜디스 도넛의 컬러인 진한 주황색 벽면에 커다란 RANDY'S DONUTS이 쓰여있는 커다란 도넛 모양의 구조물이 있고 옆 벽면으로도 알록달록한 포스터들이 쭉 붙어있어서 사진 찍으니 잘 나오더라고요.

 

 

 

 

와 이 박스를 몇 시간 동안 들고 돌아다녔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제가 들고 다니진 않았지만요. ㅎㅎ

 

 

 

제가 고른 랜디스도넛 4가지입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도넛맛을 보고 싶어서 글레이즈 도넛(2,700원)을 하나 선택했어요.

음! 역시 기본 도넛 맛있구먼!

기본이 맛있으니 다른 것도 맛있겠구나 싶었어요.

크리스피 글레이즈보다 두께가 좀 있고 시럽이 더 얇게 발린 느낌이라서 단맛은 좀 덜하지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른쪽 위에 보이는 게 커피크림 도넛(3,200원)이에요.

요것도 달달하면서도 위에 얹어진 토핑(?)이 고소하게 씹히면서 커피 향이 나서 맛있었어요.

 

왼쪽 아래가 블루베리 필링 도넛(3,800원)입니다.

이건 되게 특별하진 않았고 그냥 아는 맛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아는 맛이지만 맛있긴 했어요.

 

마지막으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게 아몬드 브리블 도넛(3,800원)인데 이거 맛있었어요.

위에 구운 아몬드칩이 정말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요.

다음에 구매할 때 이건 다시 먹고 싶네요.

 

 

오후 내내 들고 다녀서 그런지 슈거파우더가 이리저리 막 섞이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구매한 지 꽤 시간이 지나고 집에 와서 먹었는데도 퍽퍽함 없이 부드러운 도넛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에 연남동 가면 랜디스 도넛에서 안 먹어본 것도 더 사 오고 싶어요.

 

 

 

 

 

 

 

<랜디스 도넛 연남점>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6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27m)

⊙ 전화 : 0507-1368-0621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연남동 카페 소하염전 소금빵 맛집 (유정수 카페)

 

연남동 카페 소하염전 소금빵 맛집 (유정수 카페)

연남동은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들도 정말 많은 서울의 핫 플레이스 중 한 곳이죠. 지난번에 합정역 근처에 있는 맛집인 평이담백 뼈칼국수 먹으러 갔을 때 연남동 쪽으로 걸어 올라가서 카페도

inthead.tistory.com

연남동 맛집 평이담백 뼈칼국수 합정역 본점

 

연남동 맛집 평이담백 뼈칼국수 합정역 본점

마포에는 맛집들이 참 많이 모여있죠. 특히 연남동 쪽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어서 갈 때마다 새로운 곳을 가보는 재미가 있어요. 지난 연휴에도 '평이담백 뼈칼국수'라는 새로운 맛집을 찾

inthea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